씨마크 호텔 - <5성급:인증> - 세계적인 건축가가 설계한 씨마크 호텔은 강릉역 강릉선(고속 철도)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강릉역 1층 2번 출구에서 호텔로 가는 셔틀버스도 운행합니다. 관동팔경 중 하나인 경포대가 차로 약 5분, 국내 주거 건축으로는 가장 오래된 건물 중 하나인 오죽헌이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가족단위 피서객이 즐기기 적합한 안목 해변까지 차로 약 10분이면 도착합니다. 이처럼 강릉의 관광 명소를 손쉽게 둘러볼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동해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이 편안하고 아늑한 호텔에는 실내외 수영장과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모로비짜' 스파에서는 각종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으며, '써멀 스위트'에서는 냉탕, 열탕을 비롯해 건식 및 습식 사우나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를 동반한 투숙객 여러분을 위해 각종 놀이시설이 갖춰진 키즈클럽도 마련되어 있으며, 라이브러리와 비즈니스센터에서는 업무를 보기에도 용이합니다. 야외 공연장 '더 아레나'에서는 각종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입구에 마련된 전시관에서는 신라시대 문화재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을 경험하며 여가를 보내시기에 좋습니다.
객실은 크게 프리미엄 디럭스와 스위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프리미엄 디럭스에는 온돌형, 침대형 객실에 더불어 파노라믹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더블' 객실도 있습니다. 스위트에는 온돌형인 '코리안', 침실형인 '호안재'와 '씨마크', '프레지덴셜'으로 각 한 객실만 보유하여 고유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호안재'는 별채의 한옥으로 특별함을 더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TV, 에어컨, 냉장고, 커피/티 메이커, 미니바가 마련되어있으며 욕실에는 세면용품, 슬리퍼, 목욕가운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조식과 석식, 단품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더 레스토랑(The Restaurant)'과 한식 또는 양식 코스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쉐프스 테이블(Chef’s Table)' 식당이 있습니다. 또한, '더 라운지'에서는 스페셜티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와 간단한 스낵을 곁들일 수 있습니다. '더 바'에서는 맥주, 칵테일, 와인 등의 주류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