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호텔 (Holiday Suites Hotel & Spa)
호텔
5 Nguyen Sieu, 하노이, 베트남
21,298원
최저가
1박당 요금
하노이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호텔 베스트 상품
하노이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호텔의 매력적인 특가 혜택을 둘러보고 가성비 좋은 최고의 숙박 상품을 예약하세요. 숙소는 2025년 4월 30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숙소 유형
숙박 총액 + 세금 및 기타 요금
예약 링크
*총 금액은 체크아웃 시 지불해야 하는 추정 지방세 및 수수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표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1박당 금액이며 지방세 및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하노이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호텔 정보
하노이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호텔 관련 필수 정보, 편의 시설 및 특징을 살펴보고 머무는 동안 즐길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알아보세요. 해당 숙소에 대한 정보는 2025년 4월 30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3성급 서비스와 시설...
알아두면 좋은 점
체크인 시각 | 14:00 |
---|---|
체크아웃 시각 | 12:00 |
결제 및 취소 | 규정은 객실 유형 및 예약 사이트에 따라 다릅니다. |
프론트 데스크 번호 | +84 243 929 0646 |
하노이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호텔의 혜택과 편의시설
하노이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호텔 구내와 건물 내부, 객실에 준비된 편의시설의 종합 목록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룸서비스
- 무료 와이파이
- 비즈니스 센터
- 평면 TV
- TV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무료 세면용품
- 회의/연회 시설
일반
- 전기주전자
- 장애인 편의시설
- 가족용 객실
- 타월
- 안전 금고
- 유아용 침대 이용 가능
- 세탁 시설
- 엘리베이터
- 미니바
- 평면 TV
- 점심 도시락
- 무료 세면용품
- 샴푸
- 룸서비스
- 화재 경보기
- 목재 또는 격자무늬 바닥
- 난방 시설
- 샤워
- 슬리퍼
- 전자레인지
- 스낵 바
- 침대 옆 콘센트
- 카드키 사용
- 키즈밀
- 금연
- 발코니
- 욕조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비데
-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 주차
- 바디워시
- 헤어드라이어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전화기
- 에어컨
- 냉장고
- 솜 베개
- 화장실
- 화장실 휴지
- 금고
- 칫솔
- 시티뷰
- 옷걸이
- 쓰레기통
- 식사 배달 가능
- TV
- 전용 욕실
- 전용 체크인/체크아웃
- 옷장
- 프런트 24시간 운영
- 지정 흡연 구역
- 간이 주방
- 보관함 이용 가능
활동
- 마사지
- 자전거 대여
- 요리 클래스
서비스
- 탁아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 렌터카
- 팩스/복사
- 컨시어지 서비스
- 현장 환전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특별 식단 메뉴 (요청 시)
- 투어 데스크
- 스파
- 공항 셔틀 (추가 요금)
- 셔틀 서비스 (추가 요금)
하노이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호텔 후기 (Holiday Suites Hotel & Spa)
하노이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호텔에 투숙한 게스트가 직접 남긴 리뷰와 추천글을 읽고 정보를 얻어 보세요. 여행객들이 현재까지 하노이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호텔에 대해 1,264개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후기 데이터는 2025년 4월 30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8.2
1,264개의 실제 숙박 후기 참고
여행객 유형:
정렬 기준:
날짜
일단 뷰 하나 보고 너무 맘에들어서 예약했는데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조식도 맛있고 만족도 최고였음. 호캉스를 즐기러 갔던 터라 외부로 돌아다니며 관광하기 보다는 호텔에서 있는 시간이 많았는데 수영장도 너무 좋았고, 호텔내의 룸서비스도 너무 좋았다. (인생버거를만남)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건 마지막날 새벽2시비행기로 귀국예정이라 얼리 체크아웃을 했는데 다음날 조식이용 못하는부분에 대해서 체크아웃할때 간단한 스낵을 챙겨주셨다. 다음에 하노이를 갈 기회가 있다면 또다시 여기에서 지낼 예정이다.
직원이 여행 정보를 많이 제공해 주고 계속 관리해줘서 많이 고마웠음. 맥주거리가 가까워 이용이 편했으나, 밤에 시끄러움. 조식으로 제공되는 쌀국수가 맛있었음. 모든 직원이 친절했지만 식당 직원 한명이 쌀쌀맞음. 시설은 오래됐지만 청소 상태는 좋음
영어를 엄청 잘 하세요. 10일동안 3번 숙소를 바꿨지만 리셉션 관광도 젤 저렴하고 짐보관 서비스, 세탁 서비스(킬로당 유로금액) 등 제일 좋았습니다. 다만 객실의 노스모킹존 따로 의미를 부여하지 않았고요. 조금 낡았어요. 맥주거리 돌아서 나오자마자 호안끼엠 바로 7분거리라서 장소는 대박입니다.
호안끼엠 호수랑 맥주거리랑 가깝습니다. 그냥 일반 객실이랑 이그제큐티브 객실이랑 차이가 창문이 있고 없고 햇살이 들고 말고의 파이입니다. 5천원 더주고 저희는 이그제큐티브로 옮겼습니다. 잠만 자고 여행할려거든 여기 하세요. 조식은 쌀국수만 먹을만 해요. 손님응대하는 리셉션 직원도 친절하고 영어 잘해요
워낙 저렴하게 예약한 숙소이기도 하고 새벽비행기라서 잠만 자려고 기대없이 가서 좋았어요! 문이 열쇠로 여닫는 문이고, 모텔느낌이 납니다! 하지만 조식도 굉장히 맛있었고, 메뉴도 다양해서 너무 좋았어요 3명방 있는것도 좋았구요! 잠만 자려고 하면 이곳도 괜찮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