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릴리언트 호텔 다낭 (Brilliant Hotel)
호텔
162 Bach Dang Street, 다낭, 베트남
58,931원
최저가
1박당 요금
브릴리언트 호텔 다낭 베스트 상품
브릴리언트 호텔 다낭의 매력적인 특가 혜택을 둘러보고 가성비 좋은 최고의 숙박 상품을 예약하세요. 숙소는 2025년 4월 30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숙소 유형
숙박 총액 + 세금 및 기타 요금
예약 링크
*총 금액은 체크아웃 시 지불해야 하는 추정 지방세 및 수수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표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1박당 금액이며 지방세 및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브릴리언트 호텔 다낭 정보
브릴리언트 호텔 다낭 관련 필수 정보, 편의 시설 및 특징을 살펴보고 머무는 동안 즐길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알아보세요. 해당 숙소에 대한 정보는 2025년 4월 30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호텔은 다낭에 자리해 있으며 4성급 객실과 시설을 제공합니다. 피트니스센터, 키...
알아두면 좋은 점
체크인 시각 | 14:00 |
---|---|
체크아웃 시각 | 12:00 |
결제 및 취소 | 규정은 객실 유형 및 예약 사이트에 따라 다릅니다. |
프론트 데스크 번호 | +84 236 322 2999 |
브릴리언트 호텔 다낭의 혜택과 편의시설
브릴리언트 호텔 다낭 구내와 건물 내부, 객실에 준비된 편의시설의 종합 목록
- 실외 수영장
- 실내 수영장
- 스파 및 웰니스 센터
- 피트니스 센터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룸서비스
- 무료 와이파이
- 차/커피 메이커
- 커피머신
일반
- 와인 글라스
- 유카타 (일본식 목욕 가운)
- 전기주전자
- 가족용 객실
- 유아용 침대 이용 가능
- 깃털 베개
- 소화기
- 기념품 가게
- 세탁 시설
- 다림질 서비스
- 평면 TV
- 무료 세면용품
- 과일
- 룸서비스
- 화재 경보기
- 온수 욕조
- 실내 수영장
- 실외 수영장
- 카드키 사용
- 키즈밀
- 주방 식기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랜드마크 전망
- 노트북 금고
- 헤어드라이어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에어컨
- 잠옷
- 무료 주차
- 덮개가 있는 수영장
- 전망 좋은 수영장
- 샤워용 가운
- 전용 욕실
- 주방
- 프런트 24시간 운영
- 지정 흡연 구역
- 간이 주방
- 보관함 이용 가능
- 전용 주차
- 조용한 거리 전망
- 스파 및 웰니스 센터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리버뷰
- 테라스/파티오
- 침구류
- 타월
- 안전 금고
- 휴식 공간
- 엘리베이터
- 미니바
- 샴푸
- 수영장 바
- 샤워
- 샤워 캡
- 슬리퍼
- 추가 욕실
- 전자레인지
- 스낵 바
- 침대 옆 콘센트
- 추가 화장실
- 소파 침대
- 알람 시계
- 방음 설비된 객실
- 욕조
- 방음 시설
- 스파 욕조
- 바디워시
- 생수
- 차/커피 메이커
- 전화기
- 주전자
- 카펫 바닥
- 타일/대리석 바닥
- 냉장고
- 화장실
- 화장실 휴지
- 사우나
- 칫솔
- 시티뷰
- 옷걸이
- 쓰레기통
- 커피머신
- TV
- 헤어 컨디셔너
- 발레 파킹
- 책상
- 식사 공간
- 다이닝 테이블
- 옷장
활동
- 피트니스 센터
- 마사지
서비스
- 탁아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 렌터카
- 모닝콜 서비스
- 매일 하우스키핑
- 팩스/복사
- 컨시어지 서비스
- 현장 환전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투어 데스크
- 공항 셔틀
브릴리언트 호텔 다낭 후기 (Brilliant Hotel)
브릴리언트 호텔 다낭에 투숙한 게스트가 직접 남긴 리뷰와 추천글을 읽고 정보를 얻어 보세요. 여행객들이 현재까지 브릴리언트 호텔 다낭에 대해 3,152개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후기 데이터는 2025년 4월 30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9.2
3,152개의 실제 숙박 후기 참고
여행객 유형:
정렬 기준:
날짜
욕조 사워시설 개선해야 할 것 같습니다.
숙소 청결하고 뷰 좋고 위치 좋아서 근처에 한시장, 반미쿠킹, 쩌비앳, 하이랜드커피, 콩까페, 핑크 성당 등 가까워서 좋았어요. 조식 맛있었고 특히 쌀국수, 오므라이스 열심히 만들어주신 분 감사해요. 루프트탑도 맛있었어요. 체크 아웃 안하는 날 조식 시간에 와서 청소해놓고 가신 것도 서프라이즈. 다시 묵고 싶은 브릴리언트 호텔. 하지만 옆 블랙홀 클럽 때문에 10층인데도 소음이 약간. 그리고 출입구 왼쪽 차량 안내 때 15분 기다렸는데 예정된 ㅅ간보다 10분 늦게 오는 기사님, 바나힐 입장료 비싼 곳으로 안내해준 기사님, 중간에 차량 세우고 누군가에게 바나힐 티켓을 보여주다 흘려놓고 우리에게 표 한 장 없다고 받았냐고 묻는 기사님, 일정 다 끝나기도 전에 자기에 대한 평을 해달라고 들이미는 뻔뻔한 기사님( 그 자리에서 별 5개 주었지만. 보고 있으니까. 이건 아닙니다.) 기사님은 브릴리언트 점수 깎는 분이십니다. 출입구 왼쪽 예쁜 분이 왜 그런 분을 비싼 가격으로 소개해주었는지..... 관리 하셔야해요
위치적으로 너무 탁월했던 곳이였어요. 다낭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았고, 호텔 근처에 맛집이나 콩카페, 한시장, 핑크성당등 다낭에 오면 한번씩 다녀가는 곳이 주변에 다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조식은 그럭저럭 먹을 만했어요. 객실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위치가 퍼펙트해 늦은 밤 도착했는데도 바로 스파를 예약해 걸어서 마사지를 받으러 다녀올 수 있었고, 마사지 후엔 근처 편의점에 들러 맥주와 스낵을 사올 수 있을 만큼 편의시설이 근거리에 있었다. 도움을 청할 때마다 직원들의 서비스도 훌륭했고 조식도 평균 이상! 청결 상태는 좋았는데 논스모킹 룸이 없는 게 아쉽고, 방음이 약함.. 뷰가 조금 아쉬웠다.
아내와 14개월 된 딸과 호이안 4일, 다낭 5일 일정으로 갔습니다. 다낭 브릴리언트 호텔 이야기만 쓸께요. 일단 위치는 용다리와 까우송 한강 다리 가운데 쯤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는 리버뷰 객실을 이용하였습니다. 객실이 넓고 잘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호이안을 먼저 갔다가 다낭으로 넘어오는 일정이라 얼리 체크인이 반드시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호텔로 얼리 체크인 할거다는 메일을 보냈고, 가능하다는 답변이 왔어요. 그리고 아기가 있어서 여분의 침구류도 추가로 요청하였습니다. 도착하니 침대위에 추가 배게와 이불이 있더군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객실도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전조사에서 조식에 대한 호불호가 있었는데.. 저와 와이프는 아주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무엇보다 호텔 위치가 아주 좋습니다. 다낭가면 꼭 간다는 쌀국수 맛집 코바가 20미터 거리에 있고, 다낭대성당은 후문으로 나가면 바로 길건너편에 있습니다. 그리고 한시장은 걸어서 5분거리, 콩까페 1호점도 걸어서 5분거리에 있습니다. 위치는 정말 100점 만점에 110점을 주고 싶을 정도 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수영장이 조금 작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불편하지 않습니다. 호텔에서 공항까지는 무료 셔틀버스가 있으니 하루전에 프론트나 콘시어지에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예약 필수입니다. 무료셔틀버스를 예약못하셨다면 15분정도 걸리니 택시타고 가셔도 됩니다. 가격이 비싸지 않은 기간에 가시면 아주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참고로 투숙객 중에 한국사람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