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호텔 타이베이 - 호텔 B7 저니 (Beauty Hotels Taipei - B7 Journey)
호텔
No.94 Sec. 1 Chongqing South Road, 타이베이, 대만
48,872원
최저가
1박당 요금
뷰티 호텔 타이베이 - 호텔 B7 저니 베스트 상품
뷰티 호텔 타이베이 - 호텔 B7 저니의 매력적인 특가 혜택을 둘러보고 가성비 좋은 최고의 숙박 상품을 예약하세요. 숙소는 2025년 4월 30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숙소 유형
숙박 총액 + 세금 및 기타 요금
예약 링크
*총 금액은 체크아웃 시 지불해야 하는 추정 지방세 및 수수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표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1박당 금액이며 지방세 및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뷰티 호텔 타이베이 - 호텔 B7 저니 정보
뷰티 호텔 타이베이 - 호텔 B7 저니 관련 필수 정보, 편의 시설 및 특징을 살펴보고 머무는 동안 즐길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알아보세요. 해당 숙소에 대한 정보는 2025년 4월 30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점
체크인 시각 | 15:00 |
---|---|
체크아웃 시각 | 11:00 |
결제 및 취소 | 규정은 객실 유형 및 예약 사이트에 따라 다릅니다. |
프론트 데스크 번호 | +886 223 810 086 |
라이선스 번호: 公司名稱:涪美飯店企業有限公司 統編:24946077
뷰티 호텔 타이베이 - 호텔 B7 저니의 혜택과 편의시설
뷰티 호텔 타이베이 - 호텔 B7 저니 구내와 건물 내부, 객실에 준비된 편의시설의 종합 목록
- 룸서비스
- 무료 와이파이
- 차/커피 메이커
- 커피머신
- 비즈니스 센터
- 전 구역 와이파이 사용 가능
- 평면 TV
- TV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무료 세면용품
일반
- ATM
- 조용한 거리 전망
- 전기주전자
- 시설 전체 휠체어 이용 가능
- 장애인 편의시설
- 롤인 샤워
- 가족용 객실
- 침구류
- 타월
- 안전 금고
- 유아용 침대 이용 가능
- 깃털 베개
- 소화기
- 세탁 시설
- 엘리베이터
- 평면 TV
- 무료 세면용품
- 샴푸
- 공용 라운지/TV 시청 공간
- 룸서비스
- 화재 경보기
- 샤워
- 샤워 의자
- 엘리베이터로 이동 가능
- 어댑터
- 슬리퍼
- 침대 옆 콘센트
- 소파 침대
- 카드키 사용
- 금연
- 욕조
- 비데
-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 헤어드라이어
- 생수
- 락커
- 차/커피 메이커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전화기
- 타일/대리석 바닥
- 에어컨
- 냉장고
- 화장실
- 화장실 휴지
- 장애인 화장실
- 금고
- 시티뷰
- 옷걸이
- 바지 다리미
- 쓰레기통
- 커피머신
- TV
- 엘리베이터로 위층 이동 가능
- 책상
- 전용 욕실
- 옷장
- 보관함 이용 가능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 모닝콜 서비스
- 매일 하우스키핑
- 팩스/복사
- 현장 환전
- 식료품 배달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투어 데스크
- 열쇠 사용
뷰티 호텔 타이베이 - 호텔 B7 저니 후기 (Beauty Hotels Taipei - B7 Journey)
뷰티 호텔 타이베이 - 호텔 B7 저니에 투숙한 게스트가 직접 남긴 리뷰와 추천글을 읽고 정보를 얻어 보세요. 여행객들이 현재까지 뷰티 호텔 타이베이 - 호텔 B7 저니에 대해 2,085개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후기 데이터는 2025년 4월 30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7.7
2,085개의 실제 숙박 후기 참고
여행객 유형:
정렬 기준:
날짜
청소도 깨끗하고 조식도 골라먹을수 있어 좋음 맛도있음! 위치도 적당하고 좋았음!
생각보다는 그랜드더블룸은 크지는 않았고 하지만 지내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위치도 시먼딩, 타이베이메인역에서 걸어서 성인남성기준 10분정도걸려요
우선 조식은 마음에 들었어요 뷔페식이 아니고 4종류 중에 하나 선택인데 다 맛있었네요 ~ 방은 깨끗하고 호텔 자체도 깨끗한 편이고요 위치도 괜찮은 편입니다 길 건너에 공원도 있어서 아침 산책 좋구요 시먼딩 타이베이역 걸어서 5~10분이네요 조금 외졌다는 느낌은 있는데 지하철역은 공원에 있어서 시먼딩말고 다른곳 갈때는 편했어요 근데 여행 전에 대만 방은 작다고 들어서 넓게 쓰고싶어서 그랜드룸 예약했는데 입실했더니 작더군요... 그랜드도 그 크긴데 일반은 숨막혔을거같아요 근데 방에서는 잠만 자고 계속 돌아다녀서 잠만 자는데는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깨끗하고 창문이 없는데도 곰팡이 냄새 같은건 하나도 없었어요 ~
조식이 맛있었고 직원들 다 친절했는데 청소해주시는 분이 하나씩 빠뜨리고가신게 좀있어서 아쉬웠다. 방음이 잘 안된다.
클래식 더블룸 이용했습니다. 일단 체크인/아웃 하는건물하고 머무는 건물이 달라요. 하지만 바로 건너편이니 괜찮았습니다. 사진으로 확인하고 더블룸으로 넓게 쓰려고 한건데 생각보다 방이 작아서 놀랐어요. 침대 큰거 하나랑 캐리어 바닥에 2개 펼치니까 끝나는 공간입니다. 넓고 쾌적한 방을 쓰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비추에요. 저희는 608호에 머물렀는데 하우스 키퍼분이 엄청 청소를 잘해 주신덕분에 3박4일동안 쾌적하게 지내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보통 알고있던 조식과는 다르게 호텔 1층에 카페를 하는데 거기서 a/b타입 골라서 브런치 같이 해주는 아침 골라서 진동벨 받고 울리면 받아 먹는 시스템이었어요. 생각과는 달랐지만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딘타이펑 샤오룽바오보다 여기서 나온 샤오룽 바오가 더 맛있었다는건 안비밀..) 호텔 카운터분들중에 한국어 능력자분이 계셔서 소통에 어려움도 없었구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네요. 다음에 또 머물 의향 있습니다. 아 단 한가지 아쉬운것은 난방이 안되서 좀 추웠다? 근데 이건 대만 호텔 어딜가든 시설이 별로 안되있을거에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