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에 출발하면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수요가 많은 요일은 일반적으로 가격이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수요가 적은 날에 예약하면 키이우 보리스필 국제공항에서 인천까지의 항공편 비용을 최대 11%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7월은 키이우 보리스필 국제공항-인천 항공편을 이용할 때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입니다. 7월에는 항공권이 1인당 평균 893,720원이지만, 최저가인 796,137원으로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비싼 가격은 2월에 찾을 수 있습니다. 7월 항공편을 선택하면 2월의 예약에 비해 여행 비용을 16% 절약할 수 있습니다.
키이우 보리스필 국제공항에서 인천까지 여행할 때, 항공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떠나는 시간대를 유연하게 설정하는 것입니다. 정오 항공편이 가장 비싼 경향이 있습니다. 아침 항공편은 최대 10% 절약할 수 있습니다.
키이우 보리스필 국제공항-인천 항공편을 이용하는 경우, 도시의 유일한 공항인 인천 국제 공항에 도착하게 됩니다. 인천 중심부에서 인천 국제 공항(ICN)까지는 22.4km 떨어져 있습니다. 키이우 보리스필 국제공항-인천 국제 공항 항공편의 경우 3개의 항공사에서 하루 0회 운항합니다.
키이우 보리스필 국제공항-인천 국제 공항 노선을 운항하는 일부 항공사 파트너는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새로운 유연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스타나항공, LOT 폴란드항공, 루프트한자 등은 유연한 취소 정책을 시행하는 항공사 입니다. 본 사이트에서 아스타나항공 같은 유연한 정책을 시행하는 항공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키이우 보리스필 국제공항-인천 항공편 예약 시, 가장 인기 있는 항공사(아스타나항공, KLM, 루프트한자)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