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스트버지니아주 인기 호텔
방문객들이 선호하는 웨스트버지니아주의 인기 숙소를 확인해 보세요. 오사카에는 8,770개의 숙소가 있으며, 요금 데이터는 2024년 2월 16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웨스트버지니아주 지역 숙소의 평균 요금은 1박에 114,199원입니다.
웨스트버지니아주에서 숙박객 수요가 가장 높은 호텔 목록입니다. 웨스트버지니아주 호텔 가격을 더 확인하시려면 페이지 상단에서 날짜를 변경해보세요.
정렬 기준
호텔 등급으로 필터링
전체 필터2120 Harper Road, Beckley, WV, United States
베클리에 머무시는 동안 이 호텔에서 아늑한 객실 및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회의실, 24시간 리셉션, 실외 풀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수영장
무료 Wifi
Parking
7.3
훌륭함
2925 개의 후기
위치
3.6km 중심가까지의 거리
203,654원
100 Kanawha Boulevard East, Charleston, WV, United States
찰스턴에 머무시는 동안 이 호텔에서 아늑한 객실 및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회의실, 실내 수영장,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도 갖춰져 있습니다.
수영장
무료 Wifi
Parking
8.3
최고
323 개의 후기
위치
1.1km 중심가까지의 거리
222,241원
300 Court Street, Charleston, WV, United States
찰스턴의 이 호텔에서는 실내 수영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찰스턴 타운 센터까지 도보로 5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 지역을 관광하시기에 좋은 위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8.2
최고
1044 개의 후기
위치
0.5km 중심가까지의 거리
219,430원
100 Civic Center Drive, Charleston, WV, United States
찰스턴에 있는 이 호텔에서는 조금만 걸으면 찰스턴 시빅 센터, 플라자 시어터 등과 같은 관광명소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 지역을 관광하시기에 좋은 위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
Parking
8.3
최고
1591 개의 후기
위치
1.0km 중심가까지의 거리
196,483원
465 Lodge Drive, Wheeling, WV, United States
휠링에 위치한 이 리조트에는 실외 풀, 사우나, 거품 욕조 등이 갖춰져 있으며 오글베이 파크에서 걸어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놀이터, 회의실, 마사지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무료 Wifi
8.4
최고
733 개의 후기
위치
7.0km 중심가까지의 거리
215,128원
105 Alex Lane, Charleston, WV, United States
찰스턴에 자리한 이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회의실, 24시간 리셉션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무료 Wifi
Parking
6.9
훌륭함
1994 개의 후기
위치
7.6km 중심가까지의 거리
149,155원
5000 Gateway Drive, Morgantown, WV, United States
모건타운에 자리한 이 라 퀸타 바이 윈덤 모건타운은 WVU 콜리세움, 웨스트 버지니아 유니버시티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 24시간 비지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회의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영장
무료 Wifi
Parking
8.5
최고
1232 개의 후기
위치
5.9km 중심가까지의 거리
157,904원
1420 Mountaineer Circle, New Cumberland, WV, United States
웰스빌에 있는 이 리조트에서는 조금만 걸으면 마우티니어 카지노 레이스트랙 앤드 리조트 등과 같은 관광지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실외 풀, 거품 욕조, 무료 와이파이(Wi-Fi)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수영장
무료 Wifi
Parking
7.2
훌륭함
192 개의 후기
위치
10.3km 중심가까지의 거리
233,772원
103 Elliotts Way, Fayetteville, WV, United States
파이에트빌에 위치한 이 퀄리티 인 뉴 리버 조지은 지역의 인기 관광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회의실, 실외 풀, 24시간 리셉션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Wifi
에어컨
8.2
최고
596 개의 후기
위치
1.3km 중심가까지의 거리
128,905원
웨스트버지니아주 숙박에 관한 팁
- 웨스트버지니아는 미국 동부에 있는 주로 주 전체에 애팔래치아 산맥이 지나고 있어 산악 지형이 주를 이루는 곳입니다. 애팔래치아 산맥이 걸치고 있어 자연에서 즐기는 액티비티가 유명하지만 아름다운 문화와 미식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웨스트버지니아의 주도는 찰스턴입니다. 웨스트버지니아에 처음 방문했다면 찰스턴부터 방문해볼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찰스턴 - 시빅 센터는 찰스턴 도심에 있으며 찰스턴 시빅 센터, 플라자 시어터 같은 관광 명소가 가깝고, 웨스트버지니아의 다채로운 음식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애팔래치아 산맥에 걸쳐 있는 웨스트버지니아는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사랑하는 이들이 할 수 있는 것들이 넘치는 곳입니다. 애팔래치아 산맥에는 머농거힐라 국유림, 뉴리버 고지 국립공원 등 45개의 주립 공원과 국유림, 6개의 국립공원이 있습니다. 이렇게 자연 명소가 가득한 웨스트버지니아는 짧은 기간에 결코 모두 즐길 수 없습니다. 슈퍼 8 바이 윈덤 모건 타운 같이 국유림이나 국립공원이 가까운 곳으로 호텔을 예약하면 자연을 즐기기 한결 편해집니다.
- 웨스트버지니아주의 대표적인 음식은 소박하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페퍼로니 롤이 가장 유명합니다. 페퍼로니 롤은 하얀 밀빵에 페퍼로니를 중간에 끼워 함께 구운 것으로 웨스트버지니아의 탄광 역사와 함께 개발된 음식입니다. 그 밖에도 사과 덤플링, 메밀로 만든 팬케이크 등 지역에서 나오는 식자재를 바탕으로 개발된 웨스트버지니아의 음식들도 반드시 맛봐야 할 별미들로 꼽힙니다. 웨스트버지니아주의 주도인 찰스턴에 머문다면 웨스트버지니아의 다양한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많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엠버시 스위트 찰스턴은 찰스턴 도심에 있는 호텔로 주변을 관광하기 좋을 뿐 아니라, 주변에 레스토랑이 많아 웨스트버지니아의 음식을 즐기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