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오낭 피오레 리조트 (Aonang Fiore Resort)
리조트
764 Moo 2 Aonang, 아오낭, 태국
63,440원
최저가
1박당 요금
아오낭 피오레 리조트 베스트 상품
아오낭 피오레 리조트의 매력적인 특가 혜택을 둘러보고 가성비 좋은 최고의 숙박 상품을 예약하세요. 숙소는 2025년 4월 30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숙소 유형
숙박 총액 + 세금 및 기타 요금
예약 링크
*총 금액은 체크아웃 시 지불해야 하는 추정 지방세 및 수수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표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1박당 금액이며 지방세 및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아오낭 피오레 리조트 정보
아오낭 피오레 리조트 관련 필수 정보, 편의 시설 및 특징을 살펴보고 머무는 동안 즐길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알아보세요. 해당 숙소에 대한 정보는 2025년 4월 30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리조트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와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야외 수영장, 야외 테라스 및 스파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TV, 냉장고 및 에...
알아두면 좋은 점
체크인 시각 | 14:00 |
---|---|
체크아웃 시각 | 11:00 |
결제 및 취소 | 규정은 객실 유형 및 예약 사이트에 따라 다릅니다. |
프론트 데스크 번호 | +66 75 695 522 |
아오낭 피오레 리조트의 혜택과 편의시설
아오낭 피오레 리조트 구내와 건물 내부, 객실에 준비된 편의시설의 종합 목록
- 실외 수영장
- 인피니티풀
- 레스토랑
- 룸서비스
- 자전거 대여
- 무료 와이파이
- 차/커피 메이커
- 커피머신
- 무료 주차
- 전 구역 와이파이 사용 가능
일반
- 전기주전자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침구류
- 타월
- 안전 금고
- 유아용 침대 이용 가능
- 휴식 공간
- 세탁 시설
- 미니바
- 평면 TV
- 무료 세면용품
- 샴푸
- 수영장 바
- 룸서비스
- 샤워
- 샤워 캡
- 항알러지
- 인피니티풀
- 슬리퍼
- 어린이 수영장
- 실외 수영장
- 소파 침대
- 발코니
- 욕조
- 레스토랑
- 비데
- 스파 욕조
- 바디워시
- 헤어드라이어
- 생수
- 차/커피 메이커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전화기
- 주전자
- 마운틴뷰
- 에어컨
- 냉장고
- 화장실
- 화장실 휴지
- 야외 가구
- 칫솔
- 옷걸이
- 식사 배달 가능
- 커피머신
- TV
- 무료 주차
- 헤어 컨디셔너
- 수영장 타월
- 책상
- 샤워용 가운
- 전용 욕실
- 정원
- 프런트 24시간 운영
- 보관함 이용 가능
활동
- 마사지
- 해변 액세스
- 자전거 대여
- 스쿠버 다이빙
- 공용 욕실
서비스
- 렌터카
- 모닝콜 서비스
- 매일 하우스키핑
- 팩스/복사
- 컨시어지 서비스
- 세탁 서비스
- 투어 데스크
- 공항 셔틀
아오낭 피오레 리조트 후기 (Aonang Fiore Resort)
아오낭 피오레 리조트에 투숙한 게스트가 직접 남긴 리뷰와 추천글을 읽고 정보를 얻어 보세요. 여행객들이 현재까지 아오낭 피오레 리조트에 대해 2,402개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후기 데이터는 2025년 4월 30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8.6
2,402개의 실제 숙박 후기 참고
장점 +
- 또한 이 리조트의 셔틀 버스 서비스 제공은 정말 도움이됩니다. (총 8개의 리뷰)
- 아침 식사는 놀랍습니다. (총 27개의 리뷰)
- 수영장 전망은 단지 와우 (총 47개의 리뷰)
단점 -
- 방에 매우 튼튼한 흔들림이지만 직원들은 당신을 끌어 올릴 것입니다. (총 1개의 리뷰)
- 너무 멀리 도시와 선박 서비스가 너무 자주 제공됩니다. (총 2개의 리뷰)
- "아주 나쁜 서비스, 나는 우리가 떠날 때 더 이상 중요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총 10개의 리뷰)
여행객 유형:
정렬 기준:
날짜
짧은 휴가 동안 끄라비를 방문하는 분들께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리조트 내 경사가 심해서 절대 걸어서는 이동할 수 없습니다. 조식 먹으러 갈때, 수영장 이용할 때도 버기를 타야 합니다. 버기가 방 앞까지 오는 것이 아니라 미팅포인트로 가서 타는 것이기 때문에, 날도 더운데 미팅포인트까지 가는 것도 힘들었네요. 수영장 좋아하는데 이동이 힘들어서 2번 밖에 못 이용했습니다. 아오낭비치로 이동할 때마다 툭툭을 불러야 하는데, 100바트씩 듭니다. (한화 왕복 7000원) 하루에 2번 정도 이동한다고 치면 적은 금액은 아니네요. 무엇보다 매번 이동할 때마다 시간을 낭비해야 한다는 점이 많이 불편했네요. 아오낭비치로 가는 셔틀도 있습니다만 하루에 4번 뿐이라 별로 유용하지 않습니다. 조식은 계란 요리 정도 먹을만하고, 나머지는 최악 입니다. 나무만 많고 뷰가 그렇게 좋은 편도 아닙니다. (일반룸 기준) 이 호텔이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것 같은데, 저도 블로그 통해서 알게 되었구요, 사진만 보고 반해서 바로 예약했는데 실제 머물러보니 위 기재한 여러가지 단점들 때문에 많이 불편했습니다. 아오낭비치 쪽에 접근성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좋은 호텔들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짧은 휴가를 내고 먼 곳까지 오시는 분들은 훨씬 시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아오낭비치 근처의 호텔을 추천 드립니다.
2박했는데 첫 날 이상한 방 배정받았어요ㅠㅠ 리조트 내 셔틀이 다니는 도로 옆, 미팅포인트 바로 앞이라 차나 사람이 지나갈때 방 안이 다보였고, 밤엔 차 불빛이 방안으로 들어오고, 직원들이 미팅포인트에서 차 대기시켜놓고 담배피면서 큰 소리로 떠들었어요...담날 방 바꿔달라해는데 유난떤다는식으로 말하고 키 바꿀때도 자기들끼리 태국어로 말하면서 막 웃고..서비스는 최악이었습니다..ㅠㅠ 쨌든 바꾼 방은 다행히 좋았고ㅡ그 전 방엔 없던 슬리퍼도있었고....ㅡ한적한 느낌이나 수영장은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