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출발하면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수요가 많은 요일은 일반적으로 가격이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수요가 적은 날에 예약하면 서울에서 키이우 줄랴니 국제공항까지의 항공편 비용을 최대 40%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저희 데이터에 따르면 서울-키이우 줄랴니 국제공항 항공편은 2월에 가장 저렴한 경향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평균적으로 910,772원에 항공권을 찾았지만 최저가는 809,082원입니다. 여러 요인으로 인해 3월에는 항공권 금액이 더 높았습니다.
서울에서 키이우 줄랴니 국제공항까지 여행할 때, 항공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떠나는 시간대를 유연하게 설정하는 것입니다. 오후 항공편이 가장 비싼 경향이 있습니다. 아침 항공편은 최대 29% 절약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키이우 줄랴니 국제공항까지의 항공편을 예약할 때 출발하는 공항은 도심에서 1.9km에 위치한 서울 모든 공항(SEL)입니다. 5개의 항공사에서는 모든 공항-키이우 줄랴니 국제공항 항공편을 정기적으로 운항합니다. 서울 모든 공항발 키이우 줄랴니 국제공항행 항공편 예약은 어렵지 않습니다. 공항에서는 키이우 줄랴니 국제공항행 항공편을 하루 평균 0회 운항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급변하는 상황으로 인해, 서울-키이우 줄랴니 국제공항 노선을 운항하는 아스타나항공, LOT 폴란드항공, 카타르항공 등의 항공사는 유연한 취소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서울-키이우 줄랴니 국제공항행 항공편을 예약할 때, 이 노선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스타나항공, KLM, LOT 폴란드항공 항공편을 추천합니다.
서울-키이우 줄랴니 국제공항 항공편은 평균 금액이 801,101원으로 예상됩니다. 전체적으로 가장 저렴한 항공편은 497,432원이며, 가장 인기 있는 경로(인천 국제 공항 - 키이우 줄랴니 국제공항)는 현재 2,614,748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