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8,702
인천 651
Ganghwa 263
호텔 에버리치
체크인
체크아웃
HotelsCombined 사이트와 비교 |
지도 표시
World Travel Awards - Winner 2018

수백만 명의 여행자들이 최고의 호텔 특가를 찾기 위해 호텔스컴바인을 사용합니다.

호텔 에버리치 호텔

화성길50번길 43 Incheon 439-16 Namsan-ri, Ganghwa-eup, Ganghwa-gun 지도 표시

지도
6.5
훌륭함 22개의 후기
날짜를 선택해주세요.
체크인
체크인
체크아웃
체크아웃
객실 및 인원
최저가 보장
고객님께 가장 저렴한 가격을 찾아드리기 위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검색하였습니다

국내외 유명 호텔 예약 사이트를 모두 모았습니다.

호텔 에버리치 소개

호텔 에버리치- <3성급:한국관광공사 인증> - 자연친화적 부티크호텔인 호텔 에버리치는 강화 버스터미널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고려 왕실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고려궁지가 차로 약 10분, 옥토끼우주센터가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강화에서 가장 큰 절인 전등사가 차로 32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이 호텔에서는 무선 인터넷과 실외 풀 및 수영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의실, 카페, 24시간 리셉션 등도 이용 가능하며, 해발 100m의 고지대에 위치한 프라이빗 BBQ 데크에서 강화도를 내려다보며 바베큐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호텔의 곳곳에는 세계 각국의 도서가 비치되어 있어 독서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이 호텔은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을 70개 보유하고 있으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와이파이는 전 객실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스마트 TV와 전기포트, 슬리퍼, 비데 등의 용품도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의 고객님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저녁에 여유롭게 술 한잔과 함께 휴식을 즐기실 수 있는 아늑한 라운지 바가 있습니다. 호텔 에버리치가 직영하는 프리미엄 로스터리 카페 & 라운지바 '시즌스온'에서는 '에버리치 라벤더 가든'에서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라벤더를 이용한 라벤더 음료, 라벤더 쿠키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훌륭함 6.5
후기 22개

호텔 시설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매일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일반

금고, 레스토랑, 바/라운지, 무료 주차, 테라스/파티오, 장애인 편의시설, 피크닉 공간, 그릴, 커피숍, 엘리베이터, 실외 수영장, 냉장고, 프런트 24시간 운영, 지정 흡연 구역, 보관함 이용 가능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무료 인터넷

정책

반려동물 동반 불가

체크인

03:00 오후 이후

체크아웃

11:00 오전까지

호텔 에버리치 후기

호텔 에버리치
6.5
훌륭함
22개의 후기

호텔 에버리치 최신 후기

  • 익명

    커플 여행객

    2020년 2월

    검증된 후기

    가성비 좋았던 조용한 호텔

    객실에 대한 만족도는 나쁘지 않습니다. 밖에 테라스도 있어서 바깥 바람 쐬기도 좋았고 내부도 심플하니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건 제가 몰라서인지 몰라도 내부 온도 조절을 할 수 없었던 게 아쉬웠네요. 겨울이긴 했지만 실내가 너무 더워서 자는 내내 혼났네요. 추가적으로 불편한 점을 꼽으라면 주차장이 매우 협소합니다. 약 100미터 정도 이상 떨어져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와야 하는 것도 아쉬움으로 남네요. 나머지 서비스라든지 소소하게 즐겼던 조식이라든지 나쁘지 않았습니다.

    7.9
  • 익명

    커플 여행객

    2020년 12월

    검증된 후기

    비교적 깨끗하였으나 조금 아쉬운 점이 있음

    비교적 깨끗하고, 좋았으나 주차 공간이 부분적으로 진흙이어서 불편하고, 너무 후미진 곳에 있어서 찾기가 힘들었음

    7.8
  • 익명

    가족 여행객

    2019년 5월

    검증된 후기

    구석구석 청소를 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언제나 모든 고객이 첫 고객이라 생각하고 운영한다면 어떨까요?

    스탠다드 더블은 매우 좁아요. 강화도 주변을 구경하고 호텔에 들어와 방에서 가볍게 맥주 한 잔 할 자리조차 없습니다. 대신 호텔에서 운영하는 바나 야외에서 가볍게 맥주를 마신다면 이야기는 달라질 것 같습니다. 하지만 미세먼지가 많은 날은 선택의 여지가 없으니 그것이 많이 아쉽네요.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