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14,547
타이베이 1,402
파인더스 호텔
체크인
체크아웃
HotelsCombined 사이트와 비교 |
지도 표시
World Travel Awards - Winner 2018

수백만 명의 여행자들이 최고의 호텔 특가를 찾기 위해 호텔스컴바인을 사용합니다.

날짜를 선택해주세요.
체크인
체크인
체크아웃
체크아웃
객실 및 인원
최저가 보장
고객님께 가장 저렴한 가격을 찾아드리기 위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검색하였습니다

국내외 유명 호텔 예약 사이트를 모두 모았습니다.

파인더스 호텔 소개

타이베이 중정에 위치한 이 호텔은 타이베이 중앙역에서 도보로 10분, NTU 병원 MRT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쑹산 공항에서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이 호텔 주변 관광지로는 중정기념당, 국립대만박물관, 용산사 등이 있습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이 호텔에는 158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따뜻한 미소로 투숙객들을 지원해드릴 직원들이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 객실에는 객실 내 인터넷, 생수, 평면 TV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케이블/위성 채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로비에서 무료 스낵, 즉석라면, 음료등을,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아케이드 게임 기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 8.8
후기 3,323개

호텔 시설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서비스, 공항 셔틀,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투어 데스크, 셔틀 서비스 (추가 요금), 24시간 보안

일반

유아용 침대 이용 가능, 세탁 시설, 룸서비스, 화재 경보기, 금연, Express 체크아웃, 헤어드라이어, 케이블 또는 위성 TV, 에어컨, 프런트 24시간 운영, 냉장고, 보관함 이용 가능, 침구류, 타월,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로 이동 가능, 욕조, 바디워시, 생수, 카펫 바닥, 시티뷰, 옷걸이, 헤어 컨디셔너, 책상, 전기주전자, 가족용 객실, 소화기, 평면 TV, 무료 세면용품, 카드키 사용, 솜 베개, 전용 욕실, 안전 금고, 샴푸, 공용 라운지/TV 시청 공간, 샤워, 샤워 캡, 슬리퍼, 스낵 바, 방음 설비된 객실, 방음 시설, 전화기, 화장실, 화장실 휴지, 칫솔, 쓰레기통, TV, 엘리베이터로 위층 이동 가능, 창가, 구급상자, 식사 공간에서 거리 두기 실시, 물리적 거리 두기 규정, 숙박객 건강 체크 절차 수행, 공용구역 CCTV 가동, 숙소 외부 CCTV 가동, 코로나바이러스에 효과가 있는 청소용 세척 제품 사용, 숙박 기간 동안 객실 소독, 접시, 식기, 글라스 등 식탁 관련 물품은 모두 소독을 마쳤습니다, 숙박객은 객실 청소 서비스를 하지 말아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지방 정부의 지도에 따라 모든 안전 수칙을 준수합니다.

활동

놀이터, 다트, 실내 놀이터, 게임룸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전 구역 와이파이 사용 가능

정책

반려동물 동반 불가

체크인

03:00 오후 이후

체크아웃

12:00 오후까지

파인더스 호텔 후기

파인더스 호텔
8.8
최고
3,323개의 후기

평가 요약

  • 청결도 8.9
  • 쾌적도 8.7
  • 위치 8.9
  • 서비스 8.9
  • 직원 친절도 9.3
  • 가성비 8.7

파인더스 호텔 최신 후기

  • anj*

    1인 여행객

    2020년 2월

    검증된 후기

    위치 좋고 가성비 좋은 호텔!

    타이베이 메인역에서 걸어서 10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 시먼딩 역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다만 객실이 좁고 바닥이 더러우면서 내부에 창문이 조금밖에 열리지 않아요. 겨울이라 살짝 쌀쌀했는데 히터가 안따뜻해요. 그래서 프런트에 말해서 작은 히터를 빌렸지만 안따뜻해요.. 지하 1층에서 간단한 스낵(라면 여러가지, 밀크티, 커피, 호빵, 생수 등등)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생수랑 밀크티랑 커피 말곤 먹을게 없어요ㅋ 아침 7시 15분(주말엔 8시 15분인듯?)에 샌드위치 주니까 가서 받아오면 돼요. 먹을만해요~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청결도가 보통인 숙소입니다.

    7.5
  • 김명은

    1인 여행객

    2019년 12월

    검증된 후기

    완전 좋아요

    일단 위치가 타이페이 메인역과 시먼딩에서 가까웠어요 둘다 걸어서 10분정도구요 시먼딩에서 늦게까지 놀다가 걸어가도 아무이상 없었어요 다만 가는 위치가 사람이 많은 곳은 아니라 좀 음습한데도 있어서.. 여자 둘이 지나가는데도 좀 무섭더라구요 무서운거 싫으신 분들은 좀 일찍 시먼딩에서 나가는 걸 추천드려요 직원분들도 완전 친절하시고 한국인 직원분이 있다고 하셨는데 저는 못봤지만 영어못해도 알아들었어요! 또 아침에 토스트도 주고 아래에서 컵라면도 무료제공해서 늦게 나가는 날에는 호텔에서 해결하고 나갔습니다 객실청소도 해달라고 하니 깔끔하게 해주셨고 방이 굉장히 아늑했어요. 방이 약간 어둡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꽤나 좋았습니다 다음에 타이베이 또가면 여기서 자고 싶어요!

    9.7
  • wis*

    커플 여행객

    2019년 11월

    검증된 후기

    위치도 좋고 새벽 체크인가능하고 일단 스낵바 준비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새벽3시에 도착해서 체크인하고 스낵바 이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2인실이라서 조금 좁긴했어도 캐리어없이 간 여행이라서 괜찮았어요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