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부산 - <5성급:한국관광공사 인증> - 시그니엘 부산은 엘시티(LCT) 타워 3층부터 19층까지 자리하고 있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부산 2호선 중동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3분, 2호선 해운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이 걸어서 약 10분, 해운대 달맞이길과 광안대교가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400평 규모의 인피니티 풀에서는 해운대 경치를 감상하며 카바나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에는 별도의 수영장과 고급 브랜드인 '샹테카이' 스파,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 전용 놀이 공간인 '키즈 라운지',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살롱 드 시그니엘' 그리고 투숙객 전용 산책로 '가든 테라스'도 프라이빗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총 260실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 테라스에서는 해운대 해수욕장과 미포항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침구는 고급 브랜드 프레떼로 갖춰져 있으며, 별도로 맞춤형 베개와 턴다운 서비스, 신문, 다림질 서비스, 슈 폴리싱 서비스,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더 뷰'에서는 뷔페 식사를 드실 수 있으며, 월드 클래스 스타 세프가 선보이는 타파스 & 바 '차오란', 에프터눈 티와 커피를 드실 수 있는 ' 더 라운지', 간단한 스낵을 드실 수 있는 '풀 바', 베이커리샵인 '페이스트리 살롱'이 있어 다양한 미식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