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코 가든 리조트 오키나와 (Coco Garden Resort Okinawa)
리조트
501 Ishikawa-Iha, 우루마, 일본
134,973원
최저가
1박당 요금
코코 가든 리조트 오키나와 베스트 상품
코코 가든 리조트 오키나와의 매력적인 특가 혜택을 둘러보고 가성비 좋은 최고의 숙박 상품을 예약하세요. 숙소는 2025년 5월 19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숙소 유형
숙박 총액 + 세금 및 기타 요금
예약 링크
*총 금액은 체크아웃 시 지불해야 하는 추정 지방세 및 수수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한 1박당 금액이며, 기타 세금 및 수수료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최저가보장
코코 가든 리조트 오키나와 정보
코코 가든 리조트 오키나와 관련 필수 정보, 편의 시설 및 특징을 살펴보고 머무는 동안 즐길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알아보세요. 해당 숙소에 대한 정보는 2025년 5월 19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우루마에 머무시는 동안 이 리조트에서 아늑한 객실 및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야외 테니스코트, 실외 풀,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도 완비되어 있...
알아두면 좋은 점
체크인 시각 | 15:00 |
---|---|
체크아웃 시각 | 11:00 |
결제 및 취소 | 규정은 객실 유형 및 예약 사이트에 따라 다릅니다. |
프론트 데스크 번호 | +81 989 651 000 |
코코 가든 리조트 오키나와의 혜택과 편의시설
코코 가든 리조트 오키나와 구내와 건물 내부, 객실에 준비된 편의시설의 종합 목록
- 실외 수영장
- 스파 및 웰니스 센터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룸서비스
- 자전거 대여
- 테니스
- 무료 와이파이
- 커피머신
- 무료 주차
일반
- 스파 및 웰니스 센터
- 전기주전자
- 가족용 객실
- 침구류
- 타월
- 안전 금고
- 깃털 베개
- 기념품 가게
- 세탁 시설
- 평면 TV
- 무료 세면용품
- 샴푸
- 가든뷰
- 룸서비스
- 난방 시설
- 샤워
- 슬리퍼
- 전자레인지
- 서로 연결된 객실 이용 가능
- 실외 수영장
- 알람 시계
- 키즈밀
- 금연
- 발코니
- 욕조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바디워시
- 헤어드라이어
- 에어컨
- 냉장고
- 화장실
- 화장실 휴지
- 금고
- 칫솔
- 잠옷
- 바지 다리미
- 쓰레기통
- 커피머신
- 건조기
- TV
- 무료 주차
- 헤어 컨디셔너
- 책상
- 전망 좋은 수영장
- 음료 자판기
- 전용 욕실
- 정원
- 프런트 24시간 운영
- 지정 흡연 구역
- 세탁기
- 간이 주방
- 보관함 이용 가능
- 전용 주차
활동
- 마사지
- 자전거 대여
- 테니스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 매일 하우스키핑
- 세탁 서비스
- 열쇠 사용
코코 가든 리조트 오키나와 후기 (Coco Garden Resort Okinawa)
코코 가든 리조트 오키나와에 투숙한 게스트가 직접 남긴 리뷰와 추천글을 읽고 정보를 얻어 보세요. 여행객들이 현재까지 코코 가든 리조트 오키나와에 대해 395개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후기 데이터는 2025년 5월 19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8.6
395개의 실제 숙박 후기 참고
장점 +
- "객실은 깨끗하고, 넓고, 겸손한 럭셔리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총 1개의 리뷰)
- 아침 식사는 아주 좋았습니다. (총 6개의 리뷰)
- "나는 환경, 수영장, 정원, 레스토랑을 좋아했다." (총 1개의 리뷰)
단점 -
- 침대는 매우 부드럽고 잠들기 어렵습니다. (총 2개의 리뷰)
- 이 두 개의 거북이는 거기에서 매우 나쁜 포로 생활을하고 있습니다. (총 1개의 리뷰)
- 방에는 2 개의 쌍둥이 침대가있었습니다 (우리는 결혼했습니다) 그리고 담배처럼 냄새를 맡았습니다. (총 1개의 리뷰)
여행객 유형:
정렬 기준:
날짜
1. 자연경관이 너무 아름답고 맑은 공기와 조용한 리조트임. 몇일간 장기 숙박을 하고 싶은 장소이지만 하루밖에 예약을 못한것이 아쉬웠다. 2. 리조트내 풀장은 아직 개장을 하지 않아서 이용하지 못한게 아쉬웠고, 일본의 기타 호텔에는 보통 갖추어진 대중 온천탕이 없는게 조금 아쉬웠다.
3박이상시 제공하는 코코클럽을 이용했는대 매우 만족했습니다. 르네상스 리조트와 연계되어 코코가든/르네상스 두 곳의 조식/중식이 무료였고, 르네상스 비치 무료, 수영장 무료, 액티비티 일부 무료, 일부 할인으로 이용했습니다. 요트 스노쿨링은 니모도 보고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다만 르네상스와, 코코클럽의 이동거리가 약간 있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객실도 바다뷰가 너무 이쁘고, 모두 친절하게 인사하고 맞이해주며 청소도 아주 깨끗하게 해주셨습니다. 매미가 아침일찍부터 울어 자동으로 알람이 되어 일찍 일어나게 됩니다. 가능하다면 또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힐링되는 숙소였습니다.
매미 소리가 엄청 심해요~ 직원들이 매우 매우 친절합니다. 그리고 객실 청소 상태가 매우 양호해요!!
오래되었지만 객실은 양호합니다. 주변에 좀 걸어가면 플레시마켓, 훼미리마트, 다이소등이 있습니다. 걸어서 이용할만한 식당은 없어요. 직원들은 친절하지만 체크인,아웃 할때 빼고는 거의 마주칠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