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쿠조잔케이 온센 카쇼 교엔
9.3
최고
(222)
가격 업데이트 중...

오쿠조잔케이 온센 카쇼 교엔

857 Jozankei Minami Ward, 삿포로 061-2301
9.3
최고
222개의 후기
가격 업데이트 중...

개요

오쿠조잔케이 온센 카쇼 교엔에서 오카다마공항까지는 차로 80분 정도 소요됩니다. 그 밖에도 시코쓰토야 내셔널 파크에서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노베이션을 마친 삿포로의 이 료칸에서는 차분한 분위기의 4성급 객실 및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테라스, 물품 보관소, 미네랄 바스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료칸에는 여유를 즐기실 수 있는 정원이 조성되어 있으며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친절한 미소로 여행객들을 지
HotelsCombined
오쿠조잔케이 온센 카쇼 교엔에서 오카다마공항까지는 차로 80분 정도 소요됩니다. 그 밖에도 시코쓰토야 내셔널 파크에서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노베이션을 마친 삿포로의 이 료칸에서는 차분한 분위기의 4성급 객실 및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테라스, 물품 보관소, 미네랄 바스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료칸에는 여유를 즐기실 수 있는 정원이 조성되어 있으며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친절한 미소로 여행객들을 지원해드릴 직원들이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파 및 웰니스센터 Bi-you-te에서 품격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료칸은 2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냉장고, 객실 내 금고, 슬리퍼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련된 내부 레스토랑에서 퓨전, 현지 음식을 제공하고 있어 멀리 나가지 않고 식사하시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저녁에 여유롭게 술 한잔과 함께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아늑한 라운지 바가 있습니다.
HotelsCombined
9.3
​평점 최고
222개의 확인된 투숙객 후기 참고

예약 가능 요금

9월 13일 토
9월 14일 일

편의시설

  • 성인전용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룸서비스
  • 무료 와이파이
  • 차/커피 메이커
  • 커피머신
  • 무료 주차
  • 평면 TV
  • TV

주요 공지사항

체크인: 14:00 이후
체크아웃: 11:00까지
취소/선결제
취소/선결제 정책은 객실 유형 및 예약 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지역 - 조잔케이

857 Jozankei Minami Ward, 삿포로 061-2301

후기

9.3
최고
222개의 검증된 평점
최고
180
매우 훌륭함
29
훌륭함
7
좋음
2
보통
1
무난함
0
별로
3
정렬 기준:최신순

필터

후기 평점
여행객 유형
여행 시기

예약 사이트별 점수

모든 후기

10
최고
익명, 2025년 3월
묻따
10
최고
Hwak, 2025년 2월
장점 (+) 체크인부터 체크아웃 시점까지 보고 느끼고 손에 닿는 모든 것들이 훌륭했습니다. exterior, interior, 직원분들의 응대, 시설, 음식, 모든 것들이 하나 같이 최정상급이었습니다. 특히 직원분들의 서비스 응대는 전세계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최고의 마인드였습니다. 다음에 일본을 오면, 이 숙소에서 연박을 하여 온전히 휴식만 취할 생각입니다.
단점 (-) 굳이 일부로 하나 고르자면 위치의 접근성이 애매하다는 점? 하지만 숙소에서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오히려 도심에서 벗어나서 조용한 것이 좋습니다. *버스 예약을 하지 못하면 오고 가는 게 힘들 수도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나가는 날 버스 예약을 하지 못해서 난감했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택시 예약까지 해주셔서 공항까지 가는데 문제가 전혀 없었습니다.
9.2
최고
익명, 2025년 1월
위치는 정말 숙소 달랑 하나 있을정도로 주위에 아무것도 없음 아무것도 없어서 조용하고 프라이빗으로 지낼수있으나 편의시설이 하나도 없어서 올때 미리 편의점에서 맥주나 간단한 스낵을 사오는걸 꼭 추천드립니다. 방마다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길수있어서 매우 좋아요 물소리가 계속 나긴하지만 크게 신경이쓰일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조식, 석식 모두 맛있고 특히 석식은 코스요리로 대접받는 기분까지 납니다.
9.6
최고
익명, 2025년 1월
힐링을 위한 최고의 여행지였습니다.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했고, 숙소역시 너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주변관광이나 버스이용 안내도 친절히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3.2
별로
익명, 2025년 1월
조잔케이 지역에 있는 아담한 호텔입니다. 호텔시설 깨끗하고 개인온천탕 좋습니다. 저희는 3받4일을 묵었는데, 조식과 석식을 포함했어요. 3일 모두 메뉴가 비슷해 나중엔 물리더라구요. 그리고 송영버스가 제공되지 않고, 택시 잡는걸 도와준다고 해요. 그런데 공항까지 16,000엔을 부르더니 다시 23,000엔 또다시 15,000엔 … 결국 20,000엔 내고 공항까지 갔습니다. 호텔이 손님을 위해 공항까지 가는 택시 잡는 일에 최선의 자세을 가지고 있는가?라는 의문이 생겼습니다. 이 호텔은 시설은 좋으나 교통이 불편하고, 식사가 비슷해 좀 질릴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10
최고
Jihyung, 2025년 1월
장점 (+) 직원분들 너무나 친절하셔서 모든 순간 기분 좋고 감동이었습니다. 방 청결도는 물론 인테리어도 너무 만족스러웠고, 큰 기대 없었던 식사도 너무 맛있었어요! 디너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료칸에서의 경험은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9.6
최고
익명, 2025년 1월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분위기도 넘넘좋았던호텔입니다
9.2
최고
익명, 2025년 1월
조용하고 깨끗한 특히 식사는 최고였음 직원들도 매우친절하고 개인 자쿠지도 매우만족
10
최고
익명, 2024년 12월
진~~~~~~~~~짜 잘 쉬고 가요! 간식 살곳이 없지만 세탁도 되고 욕탕은 끝내주고 밥도 맛있어오! 특히 욕탕 둘이 들어가도 널널해요!
10
최고
익명, 2024년 12월
추천합니다. 양식 저녁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