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이동

화려하고 웅장한 사원과 활기 넘치는 카오산 로드가 있는 젊음의 도시, 방콕. 야시장부터 루프탑 바 등 밤이 되면 매력이 배가 되는 여행지죠. 이국적인 볼거리와 한국인 입맛에 맞는 먹거리가 가득해 친구 또는 커플끼리 여행하기 좋은 곳이에요. 저렴한 물가를 자랑하는 방콕에서 부담 없는 여행을 즐겨보세요.

2020년 10월에 오픈한 트렌디한 뉴욕 감성의 호텔, 킴튼 말라이 방콕. 방콕의 센트럴 파크로 불리는 룸피니 공원 옆에 자리해 도시 중심에서 트로피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40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에선 방콕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DJ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답니다.

액티비티 천국으로 불리는 세부는 풍부한 역사 유적지와 환상적인 다이빙 명소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필리핀 휴양지예요. 물가가 저렴해 5성급 호캉스는 물론, 예산 걱정 없이 마음 편히 떠날 수 있는 곳이죠. 고래 상어와 형형색색의 산호초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세부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세부 휴양 중심지인 라푸라푸 시티에 위치한 세부 최초의 워터파크 리조트, 제이파크 아일랜드. 다양한 액티비티뿐만 아니라 인공 파도풀, 워터 슬라이드가 딸린 대형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음식을 제공해 인기가 높답니다.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