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30,199
빈딘 569
냐짱 1,608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 스파
체크인
체크아웃
HotelsCombined 사이트와 비교 |
지도 표시
World Travel Awards - Winner 2018

수백만 명의 여행자들이 최고의 호텔 특가를 찾기 위해 호텔스컴바인을 사용합니다.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 스파 리조트

Nguyen Tat Thanh Blvd, Phuoc Ha Nguyen Tat Thanh Blvd, Phuoc Ha, Nha Trang, Vietnam 지도 표시

지도
8.0
최고 285개의 후기
날짜를 선택해주세요.
체크인
체크인
체크아웃
체크아웃
객실 및 인원
최저가 보장
고객님께 가장 저렴한 가격을 찾아드리기 위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검색하였습니다

국내외 유명 호텔 예약 사이트를 모두 모았습니다.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 스파 소개

이 호텔은 냐짱 기차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깜란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고딕 양식의 가톨릭 성당인 냐짱 대성당이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냐짱 최대의 재래 시장인 담 시장이 차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베트남의 지중해라고 불리는 냐짱 해변은 차로 2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냐짱에 자리한 이 리조트에서는 크라운 컨벤션 센터까지 가볍게 걸어가실 수 있으며 전용 비치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다 전망의 전용 발코니가 딸린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럭셔리한 이 리조트에는 24시간 리셉션, 컨시어지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내부에 마련된 스파에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받으면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리조트 내부에는 C-House 라는 나이트클럽이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서는 고급스러운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객실 내에는 미니 바, 전 객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내부에는 여러 개의 식당이 있어서 편하신 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Universe에서는 다국적, 현지 식사를, Banana Leaf Bar & BBQ에서는 바베큐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최고 8.0
후기 285개

호텔 시설

서비스

웨딩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미용실, 매일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탁아 서비스 (추가 요금), 공항 셔틀, 스파

일반

무료 발레 파킹, 금연, 레스토랑, 바/라운지, 테라스/파티오, Express 체크아웃, 헤어드라이어, 비치 타월, 침구류, 타월, 그릴, 기념품 가게, 세탁 시설, 엘리베이터, 에어컨, 미니바, 금고, 사우나, 룸서비스, 24시간 체크인, 조식 포함, 무료 주차, 전용 해변, 샤워용 가운, 실외 수영장, 프런트 24시간 운영, 지정 흡연 구역, 한증막실, 보관함 이용 가능

활동

피트니스 센터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정책

반려동물 동반 불가

체크인

02:00 오후 이후

체크아웃

12:00 오후까지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 스파 후기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 스파
8.0
최고
285개의 후기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 스파 최신 후기

  • 익명

    가족 여행객

    2019년 12월

    검증된 후기

    넓은수영장. 맛있는조식.

    전체적으로 리조트 조경관리가 잘되어있고, 수영장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조식도 다양한과일과 샐러드, 즉석요리, 웜푸드 들이 제공되서 좋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위치는 시내에서 30분정도 떨어진거리라 택시로는 한국돈만원정도 나오고, 셔틀도 운영하니, 시간맞춰이용하면 굿굿!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8.2
  • 익명

    커플 여행객

    2019년 10월

    검증된 후기

    만족스러웠습니다

    시내와 거리는 있지만 무료로 셔틀을 이용할 수 있어서 택시비를 아낄 수 있었어요. 오래되어 낡고 깔끔하진 않지만 전반적으로 따듯하고 평화로운 느낌의 숙소였습니다. 숙박객은 거의 러시안인이고 드문드문 한국인들이 있었습니다. 풀장이 넓어 여유롭게 공간을 즐길 수 있었고, 피트니스 센터도 괜찮았습니다. 스파에서는 해피아워로 할인된 가격으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서 여러 차례 이용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해변인데, 인공모래인 것 같더라구요. 해변쪽에는 사람도 거의 없어서 전세낸 것 처럼 이용했어요. 리조트에 하루 있다가 시티나갔는데, 공기가 확 달라진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리조트가 워낙에 커서 택시로 찾아오려면 꼭 '리조트&스파'라고 기사에게 알려줘야 다른 곳으로 가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꽤 만족스러웠던 곳이고, 가든뷰가 기억에 남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7.1
  • 익명

    1인 여행객

    2019년 2월

    검증된 후기

    격하게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 가세요

    정말 잠만 자고 싶게 만드는 조용한 쉬는 장소였다. 식당이 가성비가 떨어지고 선택의 여지가 없다.

    6.0